게시판

센터 공지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 소식을 전합니다.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최종활동보고서 및 활동지원비 처리 안내)

작성자
chactl
작성일
2018-10-31 14:03
조회
1552
1. 멘토링 활동 안내

1) 멘토링 진행 기간: 9/17(월)~11/23(금)

2) 총 4회, 8시간 이상 활동

 

2.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1) 최종보고서 양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

2) 내용

-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

- 4회, 8시간 이상 활동 여부

-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 활동 사진 첨부

※ 글자크기 10포인트, 줄간격 160% 기준

3) 작성 및 제출 기간: 11/26(월) ~ 12/14(금)

4) 제출: 각 학과 조교

 

3.멘토링 활동지원비 처리 안내

 팀당 지원금 100,000원 지급

 활동지원비는 현금 사용 필수

 현금으로 구매 할 때 사업자지출증빙하여 영수증 발부(사업자번호: 127-82-08808)

✔ 사업자지출증빙 번호가 다르면 활동지원비 처리 안됩니다.

 멘토링 활동 기간 내에만 활동지원비 사용 가능

 영수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 되어있는 양식에 맞춰서 작성한 후 제출

✔ 반드시 풀로 붙여 주세요. 스테이플러, 테이프 사용 X

 영수증은 최종보고서 제출 기간(11/26~12/14)에 보고서와 함께 센터로 서면 제출

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이여야함

✔ 사진, 복사본 처리 안됩니다.

주류 및 담배 등 구입 불가

✔ 주류 및 담배 구입 영수증은 처리가 안됩니다.

제출 서류: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카카오뱅크, 적립식 통장 X), 주민등록증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