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멘토링 활동 안내
1) 멘토링 진행 기간: 9/17(월)~11/23(금)
2) 총 4회, 8시간 이상 활동
2.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1) 최종보고서 양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
2) 내용
-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
- 4회, 8시간 이상 활동 여부
-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 활동 사진 첨부
※ 글자크기 10포인트, 줄간격 160% 기준
3) 작성 및 제출 기간: 11/26(월) ~ 12/14(금)
4) 제출: 각 학과 조교
3.멘토링 활동지원비 처리 안내
팀당 지원금 100,000원 지급
활동지원비는 현금 사용 필수
현금으로 구매 할 때 사업자지출증빙하여 영수증 발부(사업자번호: 127-82-08808)
✔ 사업자지출증빙 번호가 다르면 활동지원비 처리 안됩니다.
멘토링 활동 기간 내에만 활동지원비 사용 가능
영수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 되어있는 양식에 맞춰서 작성한 후 제출
✔ 반드시 풀로 붙여 주세요. 스테이플러, 테이프 사용 X
영수증은 최종보고서 제출 기간(11/26~12/14)에 보고서와 함께 센터로 서면 제출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이여야함
✔ 사진, 복사본 처리 안됩니다.
주류 및 담배 등 구입 불가
✔ 주류 및 담배 구입 영수증은 처리가 안됩니다.
제출 서류: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카카오뱅크, 적립식 통장 X), 주민등록증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