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타 학과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타 학과 멘토링 프로그램' 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타 학과 멘토링 프로그램이란 다른학과 학생들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으로, 학과 제한 없이 맨토-멘티 구성이 가능합니다.
가. 대상.
멘토: 2학년 이상의 재학생 중 지원자 / 멘티: 재학생 중 희망자
나. 상세 일정.(추가모집으로 인해 일정 변동)
- 멘티(팀) 추가 모집: 10/14(목) ~ 10/24(일) *첨부 파일에서 '멘티 팀 지원서' 및 '프로그램 계획서(멘티용)' 작성 후 센터 이메일로 접수 (kjwan104@cha.ac.kr)
- 멘티 팀 선발: 10/25(월) ~ 10/26(화) *10팀 선발
- 멘토 모집: 10/27(수) ~ 11/03(수)
- 멘토-멘티 팀 매칭: 11/04(목) ~ 11/05(금)
- 멘토링 활동 진행: 11/08(월) ~ 12/03(금)
- 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12/06(월) ~ 12/17(금)
- 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12/20(월) ~ 2022/01/07(금)
- 우수 멘토링팀 사례 발표회: 2022-1학기 중 *우수 멘토링팀 멘토 1명 장학금 지급 예정(단, 다음학기 재학상태여야 함.)
다. 멘티(팀) 지원 관련 안내 사항
- 팀 구성 인원 최대 3명까지 가능합니다.
- 최소 2개 학과 재학생 구성을 권장하나, 같은 학과(1개 학과) 재학생으로도 팀 구성 가능합니다.
-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나, 팀 구성이 어려울 경우 센터로 문의주시면 희망하는 멘토링 주제 및 학과를 바탕으로 팀을 구성해드립니다. (부득이하게 팀 구성이 안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과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라. 기타 사항
- 대면, 비대면(ZOOM) 활동 가능합니다.
- 1인당 최대 20,000원 성과공유비가 지원됩니다. *최종활동보고서 및 영수증 처리 완료 시
- 지원 방법, 상세 일정,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지출 양식은 첨부 파일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꼭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미래관 203호 / 031-850-8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