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멘토링 지원자 모집: 09.15(수) ~ 09.24(금) *각 학과에 개별접수
- 멘토-멘티 팀 매칭: 09.27(월) ~ 09.30(목)
- 멘토링 활동 기간: 10.04(월) ~ 12.03(금)
- 멘토링 발족식: 10월 중 학과 자율 진행
- 멘토링 페스티벌: 11월 중 학과 자율 진행
- 최종활동 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12.06(월) ~ 12.17(금)
-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12.20(월) ~ 2022.01.07(금)
- 멘토링 활동내용:
- 성과공유비 지원(1인 최대 20,000원) *최종활동보고서 및 영수증 처리 완료 시
- 팀별 미션 활동(최소 3회, 6시간 이상 모임)
- 멘토링 발족식 및 페스티벌 진행 *학과별 자율 진행
- 멘토링 활동 보고서 작성 및 제출
- 실시간 ZOOM을 통한 비대면 멘토링 인정됩니다. (시작시간, 종료시간 나오게 컴퓨터 화면 캡처 후 보고서에 사진 첨부 필수)
유의사항
1. 아래 첨부자료에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서, 최종 보고서 양식 등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 멘토링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매뉴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성과공유비 지원을 위해 보고서 작성 방법과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멘토링 발족식 및 멘토링 페스티벌에 참여할 경우 각 1회 멘토링 활동으로 인정됩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미래관 203호 / 031) 850-8951 / kjwan104@cha.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