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멘토, 멘티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http://naver.me/5MUNFtS2 (모바일: 링크 꾹 누른 후, 열기)
- 운영기간: 3.29(월) ~ 6.4(금)
- 최종활동 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6.7(월) ~ 6.18(금)
-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6.21(월) ~ 6.25(금)
- 멘토링 활동내용:
- 성과공유비 지원(1인 20,000원) *최종활동보고서 및 영수증 처리 완료 시
- 팀별 미션 활동(최소 3회, 6시간 이상 모임)
- 멘토링 발족식 및 페스티벌 진행 *학과별 자율 진행
- 멘토링 활동 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아래 첨부자료에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서, 최종 보고서 양식 등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 멘토링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성과공유비 지원을 위해 보고서 작성 방법과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멘토링 발족식 및 멘토링 페스티벌에 참여할 경우 각 1회 멘토링 활동으로 인정됩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 공지
- 실시간 ZOOM을 통한 비대면 멘토링 인정됩니다. (시작시간, 종료시간 나오게 컴퓨터 화면 캡처 후 보고서에 첨부)
- 영수증 상에 주류, 담배, 생필품 등의 품목 있을 경우 성과공유비 처리 절대 안됩니다.
- 멘토링 활동(6시간 이상, 3회 이상 만남), 최종 활동보고서 작성 방법,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첨부파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3가지 모두 충족되어야 성과공유비 지원됩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미래관 203호 / 031) 850-8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