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센터 공지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 소식을 전합니다.

[2021-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및 양식 모음

작성자
chactl
작성일
2021-03-09 18:01
조회
4226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멘토, 멘티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http://naver.me/5MUNFtS2  (모바일: 링크 꾹 누른 후, 열기)
  • 운영기간: 3.29(월) ~ 6.4(금)
  • 최종활동 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6.7(월) ~ 6.18(금)
  •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6.21(월) ~ 6.25(금)
  • 멘토링 활동내용:
    • 성과공유비 지원(1인 20,000원)  *최종활동보고서 및 영수증 처리 완료 시
    • 팀별 미션 활동(최소 3회, 6시간 이상 모임)
    • 멘토링 발족식 및 페스티벌 진행  *학과별 자율 진행
    • 멘토링 활동 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아래 첨부자료에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서, 최종 보고서 양식 등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 멘토링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성과공유비 지원을 위해 보고서 작성 방법과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멘토링 발족식 및 멘토링 페스티벌에 참여할 경우 각 1회 멘토링 활동으로 인정됩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 공지
  1.  실시간 ZOOM을 통한 비대면 멘토링 인정됩니다. (시작시간, 종료시간 나오게 컴퓨터 화면 캡처 후 보고서에 첨부)
  2.  영수증 상에 주류, 담배, 생필품 등의 품목 있을 경우 성과공유비 처리 절대 안됩니다.
  3.  멘토링 활동(6시간 이상,  3회 이상 만남), 최종 활동보고서 작성 방법, 성과공유비 처리 방법 첨부파일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3가지 모두 충족되어야 성과공유비 지원됩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미래관 203호 / 031) 850-8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