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자투리시간 활용 게릴라 특강 “효율적 시간 활용, 학습역량 향상 1석 2조 효과”

학습지원센터, 자투리시간 활용 게릴라 특강 “효율적 시간 활용, 학습역량 향상 1석 2조 효과”

학습지원센터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다양한 주제의 학습법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효율적인 시간 활용 및 학습 역량 향상을 위해 2018학년도 1학기 게릴라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보건의료산업학과 정미현 교수는 1교시 시작 전인 오전 9시부터 30분, 점심시간인 12시 반부터 30분간 등 수업이 없는 시간을 활용해 효과적인 노트 필기 방법과 카피킬러 사용법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을 들은 학생들에게는 학습지원센터에서 자체 제작한 학습노트를 배부하여 특강 때 습득한 노트 필기법을 실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고 보고서를 쓸 때 표절 검사하는 법과 효과적인 노트 필기 전략도 설명해준다.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학년 이지수학생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이번 특강에서 카피킬러라는 표절검사 사이트 활용법과 보고서 쓰는 법 등을 공부했다며 이번 특강을 듣고 조금은 글 쓰는 법이 쉽게 다가온 것 같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1학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한 게릴라 특강은 미래관 101호실에서 4월 23일과 5월 1일에도 진행된다.

6-1.jpg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