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재적응하는 시간을 가져요 “2017학년도 군복학생 학교 설명회”

센터레터

학교에 재적응하는 시간을 가져요 “2017학년도 군복학생 학교 설명회”

지난 3월 27일(월)에 학습지원센터와 학생지원처에서 주관하는 군복학생을 위한 학교 설명회가 본교 미래관 101호 및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본 행사에는 이훈규 총장을 비롯한 각 학과장들과 센터장들이 함께 하였다. 이훈규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 자리에 참석한 군복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다. 또한 학교 각 부서들은 복학생을 지원하는 업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무처에서는 캠퍼스 소개 영상을 보여주었고, 복학생들은 많이 변화된 학교의 모습에 놀라움을 보였다. 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습의 방향성을 잡지 못하는 군복학생들을 위해 역량별 프로그램 로드맵 안내를 하였다. 취업지원센터에서는 Career Rainbow 프로그램을 소개하였다. 이 프로그램에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반, 취업역량강화 경진대회 등이 포함된다. 학생만족센터에서는 학년별 핵심 목표를 소개하였으며, 군복학생들이 본인이 해당하는 학년에 알맞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소개가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 차례가 마련되었다. 군복학생들이 학교에 대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시간이었다. 행사의 마지막으로는 학생식당에서 학생과 교직원이 어울려 식사를 하고 학생들 간의 교류를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