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심심해본 적 있어? 나는 없어!” 학습지원센터, ‘CHA세대 프로그램’ 진행

센터레터

“너 심심해본 적 있어? 나는 없어!” 학습지원센터, ‘CHA세대 프로그램’ 진행

본교 학습지원센터에서는 이러닝 스튜디오와 함께 “CHA세대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CHA세대 프로그램’은 영화 감상 프로그램인 ‘문화세대’와 면접 준비 프로그램인 ‘미래세대’를 5월 31일(수)까지 진행한다.

우선 ‘문화세대’ 프로그램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영화 원문 대본, 역사적 배경 안내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문화세대 영화 감상은 교내 ‘차네마천국(CHANEMA)’ 동아리와 연계하여 진행하고, 참석 우수자를 선정하여 5월 10일(수)과 5월 31일(수)에 CGV 영화 관람권(1인당 2인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화는 매주 수요일, 18:30~20:30에 현암기념관에서 상영된다. 현재 “오션스 일레븐”, “마션”, “내부자들”이 상영되었으며 앞으로도 “포레스트 검프”, “디아더스” 등 다양한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이러닝 스튜디오를 활용한 ‘미래세대’는 증명사진 촬영, 면접 시뮬레이션 등이 포함된 면접 준비 프로그램이다. 면접 시뮬레이션은 관련 질문들을 보며 응답 내용을 카메라를 통하여 자동 녹화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녹화된 결과는 개인 소장이 가능하며 이를 바탕으로 취업지원센터를 통한 면접 컨설팅 진행도 가능하다. 학생들은 이러닝 스튜디오 사용 날짜별로 학습지원센터에서 상시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미래관 809호 이러닝 스튜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