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센터 공지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 소식을 전합니다.

[2020-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및 양식 모음

작성자
chactl
작성일
2020-10-12 10:56
조회
2939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1. 멘토링 활동 안내

구분

일정 내용
멘토링 활동 진행 10/26 ~ 12/11

- 멘토링 활동 총 6시간 이상, 3회 만남 실시

※ 3회 중 1회는 비대면(ZOOM, LMS 등)으로 활동 가능

멘토링 발족식 10~11월 중

- 학과별 진행

- 멘토링 팀 참석 필수

- 멘토-멘티 대면식 진행

-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멘토링 페스티벌 11월 중

- 학과별 진행

- 멘토링 활동 진행 여부 중간 점검 및 소통 등 친교의 시간

- 멘토링 팀 참석 필수

- 1회 멘토링 활동 인정

-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12/14 ~ 12/24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 보고서 양식 및 영수증 제출 양식은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

-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

- 3회, 6시간 이상 활동 여부

-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10포인트)

※ 활동 사진 첨부

-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최종 활동 보고서와 영수증과 함께 제출

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12/28 ~ 12/31

-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

- 영수증 정산 처리



2. 멘토링 활동지원비 처리 방법

 1인당 20,000원 지급 (예: 멘토 포함하여 4명이면 총 80,000원 사용 가능)

 활동지원비는 현금 사용 필수

 현금으로 구매! 사업자지출증빙하여 영수증 발부(사업자번호: 127-82-08808)

✔ 사업자지출증빙 번호가 다르면 활동지원비 처리 안됩니다.

 멘토링 활동 기간 내에만 활동지원비 사용 가능

 영수증은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 되어있는 양식에 맞춰서 작성한 후 제출

✔ 반드시 풀로 붙여 주세요. 스테이플러, 테이프 사용 X

 영수증은 최종보고서 제출 기간(12/14~12/24)에 보고서와 함께 센터로 서면 제출

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이여야함, 겹치지 않게 붙여주세요!

✔ 사진, 복사본 처리 안됩니다.

생필품, 주류 및 담배 등 구입 불가

✔ 절대 영수증 처리 안됩니다.

 제출 서류: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카카오뱅크, 적립식 통장 X), 주민등록증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