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1. 멘토링 활동 안내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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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
내용 |
멘토링 활동 진행 |
10/26 ~ 12/11 |
- 멘토링 활동 총 6시간 이상, 3회 만남 실시
※ 3회 중 1회는 비대면(ZOOM, LMS 등)으로 활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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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링 발족식 |
10~11월 중 |
- 학과별 진행
- 멘토링 팀 참석 필수
- 멘토-멘티 대면식 진행
-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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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링 페스티벌 |
11월 중 |
- 학과별 진행
- 멘토링 활동 진행 여부 중간 점검 및 소통 등 친교의 시간
- 멘토링 팀 참석 필수
- 1회 멘토링 활동 인정
-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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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
12/14 ~ 12/24 |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 보고서 양식 및 영수증 제출 양식은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
-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
- 3회, 6시간 이상 활동 여부
-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10포인트)
※ 활동 사진 첨부
-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최종 활동 보고서와 영수증과 함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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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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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8 ~ 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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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
- 영수증 정산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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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멘토링 활동지원비 처리 방법
1인당 20,000원 지급 (예: 멘토 포함하여 4명이면 총 80,000원 사용 가능)
활동지원비는 현금 사용 필수
현금으로 구매! 사업자지출증빙하여 영수증 발부(사업자번호: 127-82-08808)
✔ 사업자지출증빙 번호가 다르면 활동지원비 처리 안됩니다.
멘토링 활동 기간 내에만 활동지원비 사용 가능
영수증은 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 되어있는 양식에 맞춰서 작성한 후 제출
✔ 반드시 풀로 붙여 주세요. 스테이플러, 테이프 사용 X
영수증은 최종보고서 제출 기간(12/14~12/24)에 보고서와 함께 센터로 서면 제출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이여야함, 겹치지 않게 붙여주세요!
✔ 사진, 복사본 처리 안됩니다.
생필품, 주류 및 담배 등 구입 불가
✔ 절대 영수증 처리 안됩니다.
제출 서류: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카카오뱅크, 적립식 통장 X), 주민등록증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