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
[2023학년도] 교수 멘토링 운영결과
2024-03-25
|
ctl |
2024-03-25 |
503 |
23 |
[2023-2학기] 교수법 워크숍: 메타버스 기반 AI 활용 블렌디드 러닝 수업사례 및 운영방안
2024-03-08
|
ctl |
2024-03-08 |
498 |
22 |
[2023-2학기] 교수법 워크숍: MZ세대와 소통하는 수업을 위한 대학수업 혁신
2023-12-28
|
ctl |
2023-12-28 |
524 |
21 |
[2023-2학기] 교수법 워크숍: ①대학에서의 학생평가: 이해와 전략, ②대학에서의 학생 평가: 관련 주요 이슈
2023-12-08
|
ctl |
2023-12-08 |
570 |
20 |
[2023-2학기] 교수법 워크숍: 대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성형 AI 활용 꿀팁
2023-12-08
|
ctl |
2023-12-08 |
590 |
19 |
[2023-1학기] 교수법 워크숍: ①파워포인트를 이용한 강의 동영상 제작, ②학습관리시스템 (LMS) 주요기능 사용법
2023-08-11
|
ctl |
2023-08-11 |
407 |
18 |
[2023-1학기] 교수법 워크숍: 생성형 AI (ChatGPT)의 교육적 활용 방안
2023-06-30
|
ctl |
2023-06-30 |
397 |
17 |
[2023-1학기] 교수법 워크숍: (기본편) 학습성과를 높이는 “온+오프” 블렌디드 & 하이브리드 러닝 바로 알기!
2023-05-31
|
ctl |
2023-05-31 |
341 |
16 |
[2023-1학기] 교수법 워크숍: (실전편) 학습성과를 높이는 “온+오프” 블렌디드 & 하이브리드 러닝 수업설계와 운영 전략
2023-05-31
|
ctl |
2023-05-31 |
339 |
15 |
[2019학년도] 교수역량 강화 프로그램 안내
2019-03-04
|
chactl |
2019-03-04 |
23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