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센터 공지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 소식을 전합니다.

[2018-1] 학습법 소모임 및 영글클럽, 리딩리더스 모집 안내

작성자
chactl
작성일
2018-03-16 15:03
조회
2259


안녕하세요? 학습지원센터입니다.

학습지원센터에서는 재학생들의 협동학습 역량강화를 위하여 교과, 비교과 스터디, 전공, 리딩리더스, 영글클럽을 모집 합니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신청서, 동의서(교과,비교과,전공에만 해당), 대표학생 통장사본, 학생증 사본을 미래관 203호 학습지원센터로 제출 부탁드립니다.(~3월 21일까지)
* 스터디 지원서 양식이 변경되었으므로 반드시 다운 받아서 작성해주세요.
* 교과/비교과 스터디 6회 이상 12시간 이상 진행
* 영글클럽 3회 이상 영화 감상(감상문은 개별 작성, 일일 보고서 및 최종보고서는 팀당 1개씩)
* 리딩리더스 3권 이상 독서 후 감상문 작성(감상문은 개별 작성, 일일 보고서 및 최종보고서는 팀당 1개씩(

※중요
- 모집팀보다 지원팀이 많을 시 활동계획서를 검토하여 선발 예정입니다.
- 발족식에는 최소 팀원 1명 이상이 참석해야 합니다.
- 활동 보고서는 스터디 모임 후 3일 이내에 학습지원센터 이메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chactl@chamc.co.kr)

- 모든 활동은 최종보고서까지 제출하셔야 활동 완료로 인정됩니다.

* 보고서 제출이 힘들 시 최대 2주까지 지연가능.(시험기간, 과제, 개인 일정)
- 활동 보고서에는 활동 사진을 첨부해야 합니다.(사진이 없을 시 활동 인정X)
- 활동지원비 영수증은 학교 사업자번호(127-82-08808)로 사업자 지출증빙(현금영수증)을 해야 하며, 원본 제출 시에만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공인영어성적(토익 기준 600점 이상) 제출 시 스터디 완료 격려금 1만원 추가 지원

* 스터디 지원 기준



* 스터디 운영 일정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