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센터 공지사항

교수학습지원센터 소식을 전합니다.

[2019-1학기]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작성자
chactl
작성일
2019-03-14 14:52
조회
2305

                                                                  신입생-재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안내

 
  1. 멘토링 활동 안내

구분

일정

내용

멘토링
활동 진행
3/25 ~ 5/31 - 멘토링 활동 총 6시간 이상, 3회 만남 실시

- 멘토링 미션 수행
멘토링 발족식 3~4월 중 - 학과별 개별 진행

- 멘토링 팀 참석 필수

- 멘토-멘티 대면식 진행

-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영수증 추후 학습지원센터에서 처리 예정)
멘토링 페스티벌 4~5월 중 - 멘토링 활동 진행 여부 중간 점검 및 멘토-멘티 소통 등 친교의 시간

- 멘토링 팀 참석 필수

- 1회 멘토링 활동 인정

- 각 학과별 인원을 산정하여 지원

(영수증 추후 학습지원센터에서 처리 예정)
보고서 및 영수증 제출 6/3 ~ 6/7 <최종보고서 작성 방법>

- 보고서 양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음

- 구체적인 학습활동 내용 5줄 이상

- 3회, 6시간 이상 활동 여부

- 소감 및 종합의견 30줄 이상

※ 활동 사진 첨부

※ 글자크기 10포인트, 줄간격 160% 기준

- 학습지원센터로 영수증과 함께 제출
보고서 평가
및 영수증 처리
6/10 ~ 6/14 - 최종활동 보고서 평가

- 영수증 정산 처리
  1. 멘토링 활동지원비 처리 방법
 팀당 지원금 100,000원 지급

 활동지원비는 현금 사용 필수

 현금으로 구매! 사업자지출증빙하여 영수증 발부(사업자번호: 127-82-08808)

✔ 사업자지출증빙 번호가 다르면 활동지원비 처리 안됩니다.

 멘토링 활동 기간 내에만 활동지원비 사용 가능

 영수증은 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 ⟶ 학습지원 ⟶ ‘멘토링 활동 안내’ 게시물에 첨부 되어있는 양식에 맞춰서 작성한 후 제출

✔ 반드시 풀로 붙여 주세요. 스테이플러, 테이프 사용 X

 영수증은 최종보고서 제출 기간(11/26~12/14)에 보고서와 함께 센터로 서면 제출

 영수증은 반드시 원본이여야함, 겹치지 않게 붙여주세요!

✔ 사진, 복사본 처리 안됩니다.

주류 및 담배 등 구입 불가

✔ 주류 및 담배 구입 영수증은 처리가 안됩니다.

제출 서류: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카카오뱅크, 적립식 통장 X), 주민등록증 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