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플리마켓 진행 “플리마켓 수익금 아름다운 동행 기부”

학습지원센터, 플리마켓 진행 “플리마켓 수익금 아름다운 동행 기부”

학습지원센터는 총학생회 주최 가을철 축제인 ‘소확행’ 축제 기간 중인 9월 19일 미래관 앞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CHA 블레스 유(CHA bless you) ‘행복을 나눠라!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했다.

플리마켓(CHA bless you) 프로그램은 교수, 학생, 직원을 대상으로 9월 10일부터 9월 14일까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품을 접수 받았고 이 물품들로 플리마켓을 열어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동행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플리마켓 물품 접수기간 동안 교수와 직원, 학생들로부터 책, 학용품, 생활용품, 카메라, 아이패드 등 100여 개의 물품이 모였으며 총 수익금은 743,800원이다.

학습지원센터는 플리마켓(CHA bless you) 행사 이외에도 학생들의 꿈을 성장시켜줄 목표나무 만들기, 다트게임 등도 함께 진행했다.

플리마켓(CHA bless you)에 참가한 임희원 학생은 “플리마켓을 통해 구하지 쉽지 않은 물품을 얻어 학교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친구들과 꿈을 공유할 수 있어서 뜻 깊었다” 라고 밝혔다.

김억환 학습지원센터장은 “300명 넘는 학생들이 학습지원센터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플리마켓의 취지에 공감하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2_2.jpg © CHA University – 상업적 무단전재ㆍ재배포 금지